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살면서 수입과 지출은 늘 발생하지만 지출을 방어하다보니 그 돈으로 다른걸 살 수가 있떠라고욬

핸드폰 매장을 운영하는 사람이라고 안내하며 상관없는 매장 대리점 판매점 사진을 투척하며 안심을 시켜드립니다. 

진행하려는 업체가 통신사업자 등록은 되어 있는 지 매장이나 카페도 함께 운영하는 지 역시도 함께 봐줘야 한다고 합니다. 케이스티파이 바스키아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도 함께 판매를 하거나 증정을 해주고 있는 폰테크 업체인지 혹은 매장도 없이 썰렁하게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잘 파악하셔서 안전하게 진행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문화를 폰테크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폰테크 협조 부탁드립니다.

폰뱅크 폰테크 당일개통 매입 비대면 네이버 카페 폰테크 당일지급 인천폰테크 서울폰테크 경기도폰테크 대구폰테크 광주폰테크 부산폰테크 비대면폰테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